<네이버 웹마스터도구> <구글 서치콘솔> <애드센스> 베틀그라운드 그래픽 설정 초간단 하는 방법 | _실이_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만의 틀그라운드 그래픽 설정 알려드릴까 합니다!!

요즘 베틀그라운드가 시그러들긴 했는데 아직도 하는사람이 많아요 ㅋㅋㅋㅋ

pc방 가더라도 많이 하고있더라구요!!


그래픽 설정


 

안티 엘리어싱 : 울트라   포스트 프로세싱 : 매우낮음

그림자 : 매우낮음   텍스처 : 울트라

이팩트 : 매우낮음   식생 : 매우낮음

거리보기 : 울트라

선명함 : 활성화

수직 동기화 : 비활성화

제가 게임하면서 설정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저는 이렇게 하는게 제일 잘맞더라구요

국민옵션이라 부르는데

괜히 국민 옵션이 아니죠 ㅋㅋㅋㅋ


키설정



키설정 창에서는 눌러서 말하기를 T로 말고 다른키로 바까줍니다

이유는 자동 말하기도 있는데

자동으로하면 쓸데 없는 소리까지

다 들려서 집중이 안되더라구요!!



게임 플레이



게임 플레이 에서는 

색각이싱 모드 

이것만 적생으로 바까줍니다!!

색을 식별 하는데 어려움이

 있을경우 색맹 모드를 지원해줍니다.


베틀그라운드 그래픽 설정 

정말쉬어요 ㅋㅋㅋ

 컴퓨터에 맞게 하시는게 최고입니다!!

그럼 코로나 조심하시구 건강하세요






많은 분들께 꿀팁을 지금! 공유하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카스
Posted by _실이_
,